외식산업 현황
오징어와친구들 장점
오징어와친구들 특징및지원
사업특성
마케팅 전략
 
 
> 성공전략 > 마케팅전략
 

직접적인 언론 마케팅 활동보다 제품의 자신감을 통한 구전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자 합니다.
  고객의 욕구나 상황에 따라 변화할 수 있는 마인드로 시장에 진입하고 확대해 나가는 것이 기본전략 입니다.


 국내 최초 퓨전 오징어전문점으로서 틈새시장 공략과
대중화 실현으로 최고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산오징어, 해산물 물류공장 별도 운영
 폐점율 0%에 도전


 몸에 좋은 오징어를 재료로 해서 웰빙트랜드에 부합
 서민적이지만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장분위기
 뛰어난 맛과 영양


 사계절 완벽한 물류시스템 확보
 오픈전 10일간의 완벽한 점주교육과 오픈후 지속적인 사후관리 시스템
 완벽한 조리매뉴얼의 제공으로 초보창업자도 안심하고 창업
 전체메뉴가 계절과 시간대에 맞는 메뉴로 매출향상 기여


 다양한 소비층으로 폭발적이면서도 꾸준한 인기
 다이어트 음식일 뿐만 아니라 산오징어는 서민적인 음식
 4계절 유행을 타지않는 전천후 업종
 서민적 이미지의 가격대이지만 실제 객단가는 점주도 만족


 메뉴의 단순화와 간단한 조리법으로 인건비 절감
 고액의 전문 주방장없이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조리가능
 동종업계 투자대비 회수율 최고